새소식

Bon Voyage/Japon

JR북큐슈 레일 패스권, 하우스텐보스 이용권 구매

  • -
반응형















어제 온갖 사이트를 다 뒤져보고 비교하고... 

몇천원, 몇백원이라도 아낄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다보니까 여행박스에서 파는게 제일 싸길래 그걸로 낙점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는데 왜? 와이? 무통장 온리? 

....내가 2천원 아끼자고 무통장...? 왜!!!

카드로 살려고 했던 나의 계획은 무참히 짓밟혔다 





학원 마치고 중앙역으로 ㄱㄱ 

역 5번출구로 나갔더니 바로 여행박사 ㅋㅋ


근데 결제를 가기 직전에 했더니 내 티켓을 안 만들어 놨더라고 ㅡㅡ

내가 18일에 찾으러 간다고 예약을 했는데 왜 안 만들어 놨니 대체 



티켓 작성해주는거 기다리면서 하우스텐보스 티켓도 파냐니까 판단다 ㅋ 

어짜피 일본 들어가서 사는 것 보단 쌀테니까 그냥 달라 그랬다 ㅇㅇ 

거기서 바로 통장으로 계좌이체 






레일패스는 정가 9천엔에 대부분 88000원선에 파는데 여기는 86392원, 

하우스텐보스는 정가 5900엔에 대부분 60000원선에 파는데 여기는 58540원


반드시 현금으로 사야한다는게 좀 마음에 걸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바가지 쓰지는 않은 것 같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