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Bon Voyage/Japon

일본 방문 계획 세우기

  • -
반응형









콘서트 일정에 맞춘 일본 방문 일정을 세우기 시작했다


일단 맨 먼저 해야하는건 비행기 티켓끊기!!!!!!


내 일정은 


한국 → 오사카 → 큐슈 → 도쿄 → 한국


이라서 이동에 머리를 써야했다.... 아오.... 






일단 지금 피치에서 프로모션을!!!






이걸로 구입해서 부산에서 오사카로 들어가는건 19800원에 겟!!!!! <<수수료뺀 가격



숙박은 혜주언니가 집에서 재워준다고해서 해결 ㅠㅠ 혹시라도 언니가 일이 생기면 이마게스로 가면 되니까!!!!!!!!!!!





그리고 큐슈로 떠나는것도 피치로 구매 ㅇㅇ 

내가 오사카에 있는 기간중에 후쿠오카-오사카 최저금액 티켓이 있어서 그걸로 끊었당 ㅋ 







큐슈에서 도쿄로 넘어오는것도 도쿄 콘 기간에 맞추기 위해서 티켓을 찾았는데.. 

아 큐슈에서 도쿄로 넘어가는 에어아시아 어디갔어... 왜 없어...!!!!!!





는, ANA랑 제휴를 끊어서 그런지 일본 항공 스케쥴이 다 없어졌음... 허허허... 나 에어아시아만 믿고 있었는데....?



그래서 부랴부랴 구글로 사이트 뒤지기 시작 ㅠㅠ 

처음에는 스카이스캐너(skyscanner.co.kr)로 검색하는데 ...... 가격이 애미리스 ㅡㅡ 

그러다 찾은 http://www.travel.co.jp 라는 사이트로 검색했더니 JAL이랑 ANA 항공권이 만엔 조금 넘는 가격! 

그래 이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애미리스 가격을 보고 신칸센으로 갈려고 했는데 신칸센은 2만2천엔 정도..

그래서 포기하고 후쿠오카에서 오사카로 넘어와서, 오사카에서 도쿄가는 피치를 탈려고 했더니 이것도 거진 2만엔... 

최후의 수단으로 야간버스를 탈려고 봤더니 지금 나와있는건 만오천엔...

내 살다살다 JAL이랑 ANA가 제일 싼 날이 올줄이야...ㅋㅋ...





암튼 그래서 큐슈에서 도쿄가는것도 예약 완료 ㅇㅇ 






그리고 대망의.... 도쿄에서 한국돌아오기!


는 처음엔 인터파크에서 뒤져보니까...ㅋㅋㅋ... 뭐라고요? 35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지금까지 끊은 항공권 다 합친거보다 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일본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했더니, 내 눈에 보이는 이스타제트! 

그래, 내가 널 잊고 있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 편당 5천엔 프로모 티켓을 살려고 했더니.. 아무리 클릭을 해도 안떠 ㅋ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며겨자먹기로 일본 이스타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5천엔 프로모 티켓은 없고 8천엔 프로모가 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랴부랴 8천엔 티켓 겟또!!!!!! 

인천으로 들어오지만, 부산으로 35만원 내고 입국하는거 보다야 낫지....ㅋ.... 







그리고 도쿄 2박 3일동안 묵을 숙소를 찾는데, 

예전에 묶었던 숙소가........ 어김없이 연말엔 가격이 올라있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엔 5.5천엔 하는 곳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른곳을 찾다가 찾은 곳!!!


ホテルブーゲンビリア三ノ輪


되시겠다 ㅇㅇ 


요새 내가 예민해져서 그런지 결벽증이 올라올려고 해서... 

<< 누누히 말하지만 나는 내가 더럽힌건 더럽다고 못 느끼는 결벽증임 ㅋ 개같은 성격 ㅋ


돈 좀 더 주더라도 깨끗해 보이는 방으로 골랐당 

그리고 밥도 준대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년도에 지었다니까 뭐, 5년? 정도 됬네 ㅋㅋ 

이 가격대에 갈 수 있는 호텔중에 깨끗하면서 역이랑 가깝고 도쿄돔 가는데 시간이 제일 적게 걸리는 곳으로 고름 ㅇㅇ 

물론 가격대를 확 낮추면 갈 곳 많다 ㅇㅇ 캡슐도 많고 막 3천원대 호텔도 많고 

그런데 그런덴 가면 다 이유가 있는 법 ㅋㅋ... 







요런 느낌의 호텔이라니까 ㅇㅇ 

공간확보도 되어있는 느낌이고 ㅎㅎ 괜찮을꺼야...ㅋㅋ.... 아직까지 호텔 선택에 실패한 적은 없으니까 ㅠㅠ 









암튼 이제 급한불은 다 해결했으니까!! 이제 할 일은, 큐슈 여행 계획 세우고 호텔 잡는거 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