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Bon Voyage/Paris

SFR... 이 망할놈들...

  • -
반응형

Bouygues에서 9.99유로 쓰던 인터넷이 이벤트 기간(1년)이 끝나서 30유로 이상 내야하는 상황, 

인터넷을 열심히 뒤져보는데 SFR이 약정도 없고, 심지어 이전 업체 해지 비용도 환불해준다는게 아닌가. 

그래서 SFR로 바꾸기로 예약을 했다. 

 

그렇게 15일이 되었고 아침부터 인터넷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를 하고 갔다. 

 

그리고 오늘이 19일인데... 5일째 인터넷을 제대로 쓰질 못하고 있다. 

 

찾아보니까 ipv4가 비활성화되어있다... 이거 분명히 SFR 서버쪽에 문제인 것 같은데... 

주말동안은 전화 연결이 안되서, 어제 아침이 되자말자 전화했다. 

 

1트

이 상담사가 하는 말을 알아들을 수가 없다... 무슨 box에 전원 옆에 트호? trou? troc? 암튼 뭘 보라는데 전원 포트 옆에는 아무것도 없는데요... 너무 지쳐서 내가 영어로 이야기해줄 수 있냐니까 자기 영어 모른단다... 

그러면서 프랑스어 할 줄 아는 사람 찾아서 다시 전화하세요. 라고 끊었다 

 

... 아니 혼자사는데 뭔 할줄 아는 사람을 찾아서 전화를해!!!! 아아아아ㅏ아아아악!!!!!!!! 

 

 

2트 

바로 전화하면 또 저사람이 응답할까봐 조금 시간이 지난뒤에 전화했다. 

이번에 사람은 내 이야기를 듣더니, 아 그러면 box를 바꿔드릴께요- 이랬다.

대체 ipv4가 비활성화된것과 box의 상관관계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또 열심히 구글을 뒤졌다. 

 

 

 

... 아무래도 이거 RED(SFR)을 사용하면 흔히 겪는 문제인가보다

마지막 문장 봐라 하... 나 말고도 box 바꿔준다고 많이들 들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ne changera rien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다시 전화를 걸었다.

 

3트

지금 무슨 서버가 어쩌고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니 조금 있다가 다시 연락하세요 

 

4트 

지금 무슨 서버 어쩌고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니 30분 뒤에 전화하세요 

 

5트 

지금 무슨 서버 어쩌고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니 1시간 뒤에 전화하세요 

 

 

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죽어ㅓㅓㅓㅓㅓㅓㅓㅓ 다 죽어버려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

 

 

그렇게 약 2시간을 기다리고 전화가 연결되었다.

6트만에 ipv4를 재활성화 해달라는 말을 전달했다. 

내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다면, 오늘 중으로 재활성화를 하고 

확인 전화가 내일 5시 이후에 할거란다... 

 

오늘 중으로요... 몇시에 해준다도 아니고 오늘 중으로... ㅎ... ㅅㅂ... 

 

테더링을 해서 쓰면 안되냐 할 수 있겠지만! 

아침에 테더링해서 수업듣는데 수업의 반은 내 목소리가 안들리거나 선생님 목소리가 안들림 

이 상황에서 컴퓨터로 뭔 작업을 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인터넷 괜히 바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돈 내고 썼어야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부엉어ㅓㅓㅓㅓ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아니 이게 다 가격이 비싼 부이그 탓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Bon Voyage > Par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뿌리파리와의 전쟁, 언제까지 해야하는가  (1) 2023.12.05
나의 환자 일지, 프랑스편  (2) 2023.12.02
핸디선풍기의 사망  (0) 2023.09.10
분갈이 rempotage  (0) 2023.09.07
6월, 히볼리 거리 Rue de Rivoli  (0) 2023.09.06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