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e Film/Les acteurs

ㅋㅋㅋㅋㅋ 존 바로우맨도 했네 ㅋㅋㅋ 이렇게 닥터후 팀까지 번진 아이스버킷챌린지 /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ALS Ice Bucket Challenge)

  • -
반응형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바로우는 언제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존 남편... 나이가 반백살이신데.... 여전히 멋지시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몸이 어디가 50........근데 빨간수영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섹시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렬을 그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캡틴잭이 테닥을 지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 하게 생겼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