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e Film/MCU

가오갤 맴버들도 하고 어벤져스 멤버들도 했어요~엑스맨이 남았네요~ 다같이 해요 아이스버킷챌린지 /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ALS Ice Bucket Challenge)

  • -
반응형





우선은 가오갤 멤버들 ㅋㅋㅋㅋㅋ 피터퀼과 드랙스 ㅇㅇㅇㅇㅇ


디즈니 CEO한테 선택받은 피터 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름에 아이스가 들어간 술들로 때울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에서 물 폭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차가워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 어쩔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드랙스를 지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바티스타






네 다음 바티스타 나왔습니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드랙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퀄리티가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은 물통에 받은것도 죽을려고 하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조를 채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바티스타는 분장을 하면 착해보이고 귀여워보임 ㅋㅋㅋㅋㅋㅋㅋ 드랙스 겁나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드랙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 감독님을 지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모라는 임신중이라 못할테니 이제 가디언즈 중에 남은거 로켓? 그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레오한테 했다간 동물학대로 잡혀갈 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 감독님이 가디언즈 멤버들 하나는 지목할 것 같은데 누굴 하실려나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감독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은 제목에도 적혀있지만 조 샐다나, 빈디젤, 마이클 루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통 우리 가오갤 식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모라 물 맞아도 괜찮은겨??? 임신중인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디젤 ㅋㅋㅋㅋㅋ 그루트 잘 자라라고 물 주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대망의 갓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맞을 시간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욘두 짱팬이시더니 결국 욘두를 선택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그루트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그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무가 그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루트 얼른 춤을 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메 워크 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90년대 MV보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틴 뭐야 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없는 사람처럼 왜 이러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몇년째 내 인생을 저당잡고 계신 어벤져스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랑 로키!!!!!!!!!!!! 내가 토르 본다고 들인 돈들을 생각하면..... 지금 생각해도 그건 광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다주에게 지목받은 햄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어셉트, 하는데 아 써렌데- 하던거 생각나서 토르 보고싶어짐 ㅜㅜㅜㅜㅜㅜㅜ 아 덕후의 인생이란... ㅋㅋㅋㅋㅋㅋ
암튼 막 이게 뭐 땜에 하는거고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 하는데 그만하라고 냅다 물을 끼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코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결정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 다 불러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찡은 에덤이 지목했을 땐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 있어서 다른 사람이 했다는데, 이번에는 해 줄려나 에헤헤헤헤ㅔ헤헤헤헤ㅔ헿 레너찡은 요새 축구선수로 전업했나 싶을 정도로 축구하는 모습만 잔뜩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2015년되서 우리 호크찡 보고싶다 ㅠㅠㅠㅠ으흑으흑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미국대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지목된 사실은 알까... 인터넷에 올리는 방법은 아나...?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반스도 두명한데 지목됬던데 ㅋㅋㅋㅋㅋ 





나단 필리온한테 지목받은 히들이 ㅋㅋㅋㅋㅋ 깨알같이 도네이션 홈페이지도 홍보하고 ㅇㅇ 
"이 양동이를 채울꺼예요, 얼음으로!" 하고 호기롭게 얼음 넣었던 통을 집어던지고 물을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우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일랜드가 요새 비오고 겁나 춥다고 해서 히들이 감기걸릴까봐 걱정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리고 나서 오이랑 루크에반스랑 헬레나여사님을 지목 ㅇㅇ 와우 오이가 물 맞는 모습을 보겠구나~~~~ ㅋㅋㅋㅋㅋ 오이가 매카 지목해줬으면 좋겠다 ㅜㅜ 그러면 X맨팀들도 한바퀴 돌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미쿡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늦어서 미안하다고 48시간 안에 올려주겠다고 하더니 제대로 올려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얼음통을 몇갤 만드는거야 ㅋㅋㅋㅋㅋ 이 욕심쟁이 아저씨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슈트에 와인잔은 뭐예요 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트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가족들이랑 단란한 모습을 보니까 내 마음까지 훈훈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겁나게 귀엽다 








각각 임신중인 멤버들을 제외해도 아직 갈길이 먼 마블무비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배니가 들어오는 바람에 어디까지 넓어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덕질하는 장르 멤버들이 이렇게 챌린지를 해 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엑스맨 릴레이 ㅇㅇ 




정작 고른건 엑스맨 멤버들이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 우리 휴휴- 울피도 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리가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축제의 현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매카!!!!!!!!!!!!!!!!!!!!!!!!! 제임스 오래 기다렸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살아 계시구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랜만에 보니까 이렇게 반가울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는 축구장에서 찍힌 사진이랑 변한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 맞고 죽을려고 하는거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마블멤버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