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e Film/MCU

토르 2 : 다크 월드 CGV 포토티켓

  • -
반응형






포토티켓을 뭘로 하나 고민 고민 하던차에 만들었다 ㅇㅇ 










일단 1500x1050 사이즈로 만들었으니까 뽑을 때 문제는 없을듯 ㅇㅇ 


저번에 인터넷에 올라와있는거 뽑아서 갔더니... 해상도가 낮아서 사진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로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로키가 흐릿해요 ㅠㅠㅠㅠㅠ 으허허헝 ㅠㅠㅠㅠㅠ


일단 이거 두개 뽑을려면 2번은 더 봐야겠네...?


내일 수업끝나고 보러가는건 일단 토르로 뽑아야지...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