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e Film/MCU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 버킷 ㅋㅋㅋ로다주가 토르 지목했네 ㅋㅋㅋㅋ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ALS Ice Bucket Challenge)

  • -
반응형










마룬5 애덤껄 받은게아니었다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명에게 한꺼번에 선택을 받은 인기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즈니 CEO인 밥 아이거가 바통을 넘겨서 아저씨가 시원하게 물을 ㅋㅋㅋㅋㅋ 헐크찡은 언제 올라오려나??  

+) 아이거씨가 우리 피터도 함께 츄징해주셧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스타로드가 아이언맨이랑 같이 선택받는 날이 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퀼이 이만큼 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목 3명하는데 끝에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토르 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 피규어 들어나온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햄식이는 누구 지목할려나~~~~ 이러다가 어벤져스 식구들 다 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수잔은 건강해보여서 보기좋다 !!!!!!!!!!

애기 11월 예정이라던데, 로다주와 수잔을 닮은 이쁜 공주님이 나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갈자리라고 해놨던데 11월 말 쯤이 예정일이구낭 ㅇㅇ.. 





+) 이건 디즈니 CEO 밥 아이거씨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 CEO님이라서 그런지 엄청 점잖게 물 맞으신다항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