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Musique/KinKi Kids

Johnny's Power / 쟈니즈 파워 vol.3

  • -
반응형

Johnny's Power vol.3








기타데 킨키가 중간에 좀 짤려 있어서 그 부분만 따로 영상 추가 ㅇㅇ











1. 기타데킨키 (2001.03.11 쟈니즈파워 방영분)

졸업식 노래를 부른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코이치네 동네 졸업 노래를 부른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때 코이치 표정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결국 부른건 햄버그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짱 말 처럼 이 노래와 졸업식의 연관성은 대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번엔 일본 모두가 아는 졸업식 노래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코이치도 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여자파트고 쯔요시가 남자파트라는데 ㅋㅋㅋㅋ 이런 미친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작정하고 자신을 내려놓은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칸사이진의 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불러 놓고는 이 코너 항상 힘들다고 ㅋㅋㅋㅋㅋ 얼마나 바보짓을 할 수 있는지 시험당하는 기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쯔요가 마른기침을 켈록켈록 하니까 바로 괜찮냐고 체크 들어가주시는 코짱 ㅇㅇ 근데 사람이 기침한다고 가슴을 저렇게 톡톡 칩니까? 나는 저런 사람 본 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저렇게 자연스레 러브러브... 부러워 뒈지것네 ...ㅋㅋㅋㅋ



3. 카운트다운 끝나고 샤워하고 있는데 왠 아저씨가 들어와서 누구야 이 사람 했더니 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가 ㅋㅋㅋㅋ 쯔요의 똥배를 귀여워했다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새해부터 파렴치한 일을 당했다는 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그 이야기를 바로 받아서 이야기하는 코이치 ㅇㅇ 카메라에 너무 가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을 강화시키는것보다 맨날천날 위약을 먹고 있으니 내장을 건강하게 하는게 낫지 않겠냐는 아이카타의 한마디 ㅋㅋ



5. 기억력 대결 (2001.03.25 쟈니즈파워 방영분)

데뷔일을 맞추고 그 뒤로는 한문제도 못 맞춘 코짱과 두문제 맞추고 이긴 쯔요..... 한개 맞춘 코이치는 킨키를 탈퇴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나도 이거 같이 푸는데 헷갈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번째 싱글은 나도 야메퓨어라고 생각했어.....난 젠다키를 빼먹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쯔요가 "하야쿠!" 하니까 코짱이 "우루사이, 보케!"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픽 한 편이 머리에 바로 그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갈려고 준비하는데 코짱이 밍기적거리니까 얼른혀!! 라고 쯔요가 보채고 코짱은 아 좀 시끄러 임마 기다려! 라고 투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팬이라 미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 장수 맞출때랑 A앨범 옷 색깔 맞출 때 대막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한 초딩 코짱을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홍콩, 타이완 콘서트 소식을 전하는 후타리 ㅇㅇ ....한국도 좀 와줄래? 내한 플리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굿즈로 젓가락이랑 이쑤시개를 팔꺼라는 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장난치니가 코짱이 입을 막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장난치는거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개인컷 촬영 모습 ㅇㅇ 뭔가 쯔요도 어리지만 뭔가 지금이랑 그렇게 차이난다는 생각이 안드는데 코이치 정말 어리다... 대박이야.... 애기다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좀 오버사이즈라서 아빠 옷 입은 것 같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즈업했더니 레알 애기... 눈썹이 두꺼워서 그렇게 느끼는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기억력 대결 (2001.04.01 쟈니즈파워 방영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마 문제가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제로마 싱글이 집에 있는지도 모르겠다는 코짱 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사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킨키가 맞출리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만들어내고 난리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마 타치까라 하구레타 후리시테 후타리 워어-  잖아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날짜 맞추는건 못 맞추면 실례라면서 저어어어어어어어언혀 틀려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모토 돔에서 대인기는 진짜 엄청 뇌리에 남아 있나보다 ㅋㅋㅋㅋ 저건 패밀리콘에서도 이야기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처음 들었을 때 쇼크긴 쇼크였지 ㅋㅋㅋ 뭐 저따위 타이틀을 ㅋㅋㅋㅋㅋㅋㅋ  

앵콜곡 맞추는 문제는 ㅋㅋㅋ 둘다 아예 틀렸습니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메로 노래가 흐르긴 뭘 흘러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구성해놓고 기억도 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과거를 돌아보지 않는 사람 ㅇㅇ 한결같은 사람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켓맨 진짜 콘서트에서 들으면 텐션 장난아니게 오른다 ㅋㅋㅋㅋ 로켓맨! 로켓맨! 할 때 팬라이트를 퐉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이노키상을 하면서 밥을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지키때도 느꼈지만 이노치랑 쯔요 정말 둘이 만나서 못 말리는 개구장이들이 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