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Musique/KinKi Kids

Johnny's Power / 쟈니즈 파워 vol.2

  • -
반응형

Johnny's Power vol.2








영상을 나누는 기준은 같은 옷을 입고 한 수록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ㅇㅇ



1. 비디오 레터 킨키키즈 

킨키 춤을 춰 보겠다면 킨키 후리에는 없는 춤을 추고 있는 대만 남자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나 이런거 보니까 코이치를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킨키도 그 이야기를 하네 ㅋㅋㅋㅋ 그리곤 남자애가 코이치랑 닮았다는걸로 또 헛소리 작렬 ㅋㅋㅋ


2. 이번에는 힙합계 남자애가 나왔음 ㅋㅋㅋㅋ 쯔요랑 다리가 닮았으니까 쟈니즈에 넣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쟈니상한테 물어보라는 킨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언제 결혼하냐는 대만 두 녀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20대 극초반 애들한테 뭘 물어보는겨 ㅋㅋㅋㅋ

그랬더니 하고 싶을 때 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지네가 35살이 되서도 결혼의 결자도 보지 못한다는걸 저때 알았을까...? ㅋㅋㅋㅋ

코이치가 27살에 결혼하고 싶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27살에 하자는 쯔요시 ㅋㅋㅋㅋㅋㅋ 그래 둘이 27에 결혼 하세요 ㅇㅇㅇ  는 2011년에 결혼하셨지 참.....



4. 일본어 잘 하는 대만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질문이 ㅋㅋㅋㅋ 두 사람의 사랑은 현재진행형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관계는 愛人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로 아이진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불륜상ㄷ.......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코이치가 ㅋㅋㅋ 그러면 本命가 있다는거 아니냐고 츳코미 ㅋㅋㅋㅋㅋㅋㅋ 오 나이스 츳코미 ㅇㅇㅇㅇ 

그리고 코짱 생일에 선물 뭐 했냐고 물어보는 바람직한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5. 그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장도 곧 있으면 완공된다는 쯔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긴자에 있다는 그거? 아님 뭐 그 유명한 카루이자와? ㅋㅋㅋㅋㅋ

그리고 넘어간게 팬티 색.....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돈몽이나 킨키라에서 팬티 선물 하겠다는 말을 했었나보다 ㅇㅇ 금색 팬티를 선물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코짱이 안 입을 것 같은 팬티로 선물하겠다니까 막 요샌 주홍색 팬티 입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홍 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



6. 쯔요, 크리스마스 트리가 1000엔에 팔고 있었어!!! 하면서 누나가 사다준 트리 이야기를 하는 쯔요 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열심히 반짝이고 있는 애를 보면 짠하다는 이야기를 ...ㅋㅋㅋ 난 그런 니가 더 짠하다 임마... 는 지금 깨달았는데 저때 쯔요가 나보다 무려 ....살이나 어려.... 대박이다... 



7. 기타데 킨키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후타리. 크리스마스는 일 한 기억만 있다는 코짱, 그리고 어김없이 쯔요는 웃길려고 멘트를 날리기 시작 ㅋㅋㅋㅋㅋ 자긴 콘서트 말고는 전구 다는 일을 해야된다고 ㅋㅋㅋㅋ 이게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 요코하마 쪽에서 일한다는 쯔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코짱은 자기 벌목 자격증 있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시작된 ㅋㅋㅋㅋ 쯔요시의 토지에 전하는 크리스마스 송 ㅋㅋㅋㅋㅋㅋ 토지에 전하는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크리스마스는 멈추지 않아...로맨틱 멈추지않아잖아ㅋㅋㅋㅋㅋㅋ 기타데 킨키에서 만드는 노래는 제대로 된게 없다는게 사실입니까? 네 사실입니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개그임 ㅋㅋㅋㅋ 진짜 매번 저렇게 해 내는거 보면 정말 천재다 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번 그 모습을 귀여워 죽겠다는듯이 보는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크리스마스에 합숙소에 모여서 한방개그 대회를 했다고..... 근데 이거 보니까 코짱 눈에 웰케 모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칙은 말 못한다면 끝내 시모네타.... 이 겆이같은 에로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킨키키즈 2000

2000년을 돌아보는 후타리. 홍콩 대만 팬들과 만나서 즐거웠다고 하면서 밀레니엄 쇼크 이야기를 하는 코짱......그래 저때가 한창 쯔요가 쇼크 내조를 하던 시기였지 아마...? ㅋㅋㅋ

그리고 그 유명한 무박 온천여행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번이나 놀래는 코이치가 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한테 말 안하고 어디 가면 안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쇼크 할 때 갔다고 또 쇼크먹는 코짱 ㅋㅋㅋㅋㅋㅋ 그래 니 일하고 있는 아이카타가 놀러갈수도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내조 열심히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익도 사다 나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킨키키즈 2001

피카이치에서 자격증 따는 이야기. 아로마 만드는 자격증을 따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입욕제 좋아하니까... 쯔요는 온천가고싶다고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코이치가 자기도 좀 데리고 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둘이 좀 가라 가!!!!! 가라고!!!!!!! 



11. 고쿠분 집에 놀러간 쯔요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를 왜 먹여주는데 타이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3시까지 있었는데 오이 샐러드 이야기만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것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턴 계획을 좀 세워서 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2. 쟈니스 넘버 원 (2001.01.21 쟈니즈파워 방영분)

눈싸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장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이야기하는거보면 거실에서 눈싸움 하는 사람들이여.... 이거 방송 맞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눈싸움 조온나 잘 하는데...ㅋㅋㅋㅋ 예전에 학교에서 지휘할 때 ㅋㅋㅋ 눈 깜박이는걸 까먹어서 ㅋㅋㅋㅋㅋㅋ 눈물을 질질 흘리면서 지휘 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교에 나가는 방송이었음 ㅡㅡ...



13. 또 나가세를 까는 코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비디오레터 킨키 키즈 (2001.02.18 쟈니스파워 방영분)

팬 중에 귀여운애 있음 사귈꺼냐는 질문과 백턴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도모토 쯔요시 이 망할 아저씨가 콘서트 때 귀여운애 있으면 아, 귀여워- 라고 생각한다고 고백을 했을 땐 진짜 때려버리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쳐 이 아저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백턴! 나는 론다라도 보여줄꺼라고 생각했는데 제대로 개그 ㅋㅋㅋㅋㅋㅋㅋ 백턴 보케가 완전 어중간했다고 킨키 해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중국 전통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후타리. (2002.01.11 쟈니스파워 방영분)

잘한다고 막 좋아하던 코이치는 그 이후 마구 엉킵니다 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서 묘기를 보이는 쯔요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 방송 이해를 할 수가 없다.... 같은 옷 입은거끼리 묶고 있는데 웰케 방영일 차이가 나?!?!?!?!?!?!?!?!?!?!?!? 2002년에 방영한게 왜 2001년에 방영한거랑 똑같은게 나와?????????? 인터넷에 저렇게 적혀있으니까 뭐라 할 수는 없고... 이게 대체 무슨.... 그리고 드디어 문제 발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똑같은 옷으로 수록한것끼리 뭉쳐서 편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똑같은 옷인데 뒤에 방영되고 이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날 찍은 서로의 방에 대해서 말하는건 여기 안 들어가있고 다음편에 들어가있는 듯... 아... 그냥 어쩔 수 없지... ㅋㅋㅋㅋ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