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Bon Voyage/Osaka

일본집 랜선 집들이

  • -
반응형

WELCOME TO MY HOUSE




















오사카에 위치한 내 집

2K이지만 혼자 살기때문에 현관과 연결된 방을 거실 겸 다용도 실로 쓰고 있다

룸메가 이 사진을 보면 구라친다고 욕을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쌔빠지게 청소하고 찍은 사진이라는 점을 알아주길 바란다


일본에 오래오래 살 예정이라면 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집으로 구하고 싶지만 

일년 사는데 그게 무슨 소용인가 

그래서 가구도 최소한으로만 갖추고 살고 있습니다

대신, 6층 남향이라 채광이 짱짱맨!!!!!!!!!!!!!!!!!!!!!!!!!!!!!!!!!!!!!!!!!!!!!!!!

거기다 나의 로망인 큰 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 한쪽편이 다 창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매낳지만 베란다도 있고... 한국 가서 이런 집을 이 가격으로 찾을 수 있을려나......에휴....





침대는 진짜 고민하다가 산거

원래 허리가 안 좋아서 매트리스를 깔고 살았는데, 

워낙 일본이 먼지가 많은 동네다 보니까 땅바닥에 까라앉은 먼지가 누울 때 마다 나한테 쏟아져서 

천식 걸릴 것 같아서 침대 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매트리스 저반발이라서 본격 침대보다 비싼 매트리스!!!!

는 침대가 존나 쌉니다 ㅇㅇ.. 

외식 두번만 참으면 살 수 있는 침대...



요새는 티비를 더블 모니터로 쓰고 있어서 티비 받침대에 노트북 놔두고 씀 ㅇㅇ 

생각보다 편하긴 한데 아무래도 좌식생활은 나랑 안 맞음.. 허리 대박 아파.. 

나는 그냥 죽었다 깨 놔도 비싼 책상, 비싼 의자 써야하는 팔자임.. 

겆이같은 몸뚱아리!!!!!!!





전체젹으로 흰색벽 화이트우드색 바닥이라 넓어보이는 효과가 짱짱

그리고 일부러 가구도 높이가 낮은 애들로 구입해서 넓어보이는 효과를 노려보았.....는 그냥 싸게 살려고 하니까 

다 낮은뱅이 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흰색벽은 진짜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젠장할.. 

결노현상으로 썩어가던 회색벽을 멘션 메니지먼트 회사랑 쇼부를 쳐서 공사받고... 

처음에는 사면이 다 흰색이라서 미친년 수감소 같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벽이 너무 허전해요 뿌잉뿌잉, 인테리어 완전 후져여 뿌잉뿌잉 

할 수도 있겠지만... 

일본은 벽에 못 질하면 그거 집 나갈때 다 수리해주고 나가야한다는 사실 ㅋ 

저한테 그럴 돈이 있을리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벽은 허전한게 매력입니다

 그리고 집에 놓인 거의 대 부분의 것들이 이케아꺼라는 사실 ㅇㅇ 

싸고 좋은 이케아 얼른 한국에도 들어와주세요... 2014년엔 정말 생기는거죠? 흐극흐극







암튼 내 방은 이렇수다 여러분, 

여러분 방은 어떤가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