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e Sport

Lando Norris, Happy Birthday!

  • -
반응형

포토샵으로 만든 자료를 일러에서 수정하는 연습하려고 뭘 만들까하다가, 오늘 란도 생일이라 간단하게 만들어 봤다...

포토샵에서 작업한거 일러로 넘겼을 때 레이어가 병합되어 나오는 증상이 왜 그런지 알아내려고 한거라 적당히 했으면 되는데 ㅋㅋㅋㅋ 하다보니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여버렸...

 

암튼 성질을 부려도 귀여운 란도 ㅋㅋㅋㅋ 샤를이랑 2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웰케 어려보이는지 

란도랑 사인츠랑 행복한 F1 생활 하고 있었는데 페라리가 사인츠 데려와버려서 너무 속상..

내년에 다니엘이랑 또 즐거운 F1 생활하자! 

 

그럼, 생일 축하해!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