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떠돌다가 쯔요짱이 한국어를 말하는 음성을 GET!!!!!! (라곤 하지만 내가 떠나있을 동안 한국 팬계를 떠들석 하게 한... 완전 뒷북이란소리임 ㅇㅇㅋㅋㅋㅋ)
예전에 쟈니스파워 프로그램에서 '신화'라는 이름이 멋있다고 자기네도 그런거 하고 싶다고 할때부터 알아봤지만, 이 아저씨들 한국에 생각보다 관심충만이다.
암튼 인터넷에서 듣게 된 쯔요짱은 한국어를 말하게 된 것에 자부심이 있어 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발음은 조금...아니 조금 많이 웃음이 터져나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국어에 관심을 가져주는게 어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한국어를 조금 말할 수 있었다면서 운을 띄운 쯔요. 片言の韓国語(서투른 한국어)라며 일단 쉴드를 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뇻하쎄요- 같은
안뇻하쎄요- (사실 한국인 아님 이거 어떻게 알아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
음.. 제가 뭔가 한가지를 한국어로 말해볼께요.
츄, 츄 이름은 도모토쯔요시이무니다.
이럴때 어떻게 하지? 영어면 도모토쯔요시인데 말이지. 탕분강이라든지 탕벤강이라든지 (중화권에서 쯔요를 부를때 이렇게 부르남??) 여러가지 있잖아. 내 이름 한자 그대로(말야)
마르 쵸무 무케쓰무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페인어 같아 ㅋㅋㅋㅋㅋㅋ)
말 좀 묻겠습니다. (자기도 좀 웃긴지 히히히 웃음 ㅋㅋㅋㅋ)
자무시만 기다리세요 (이건 엄청 발음 잘함 ㅇㅇㅇ 자무가 아니라 거의 잠으로 들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 항그마르로 무라 무-라고 해요. 이르본마르로는 도모토쯔요시라고 해요.
한국어로는 뭐라고 합니까. 일본어로는 도모토쯔요시라고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만... 뭐 이런 코너를 이후에... (또 웃음 ㅋㅋ) 가끔 나오니까 -
이게 한국에서 메일이 와서 그거 읽고 나 한국어 할 수 있어요- 하면서 한거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할 줄 아는 말도 많아 ㅋㅋㅋㅋㅋ 하긴 보아씨가 쿄다이 나갔을때도 한국말 가르쳐달라고 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K씨때도 한국에 관심 많아 보였고 ㅇㅇ 뭐 방송 흐름상 관심을 가진거도 있겠지만 평소에도 관심 많아 보인다는... 한국에서 콘서트 하고 싶다는 말도 했었고. (제발 제발 제발 제발 내가 하면 꼭 간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