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Musique/KinKi Kids

도모토 쯔요시, 베를린 Vol.20 (쯔요코레 Vol.019)

  • -
반응형

 

 

TSUYOSHI COLLECTION VOL.019

쯔요코레

 

Crazy Funky JAM

 

음악을 사랑하고, 패션을 사랑하는 도모토 쯔요시가 전하는 페럴렐 월드.

 

펑크라면 아디다스! 어딘가 묶여 있는 그 두 개의 세계관을 내 나름의 해석으로 입고 싶어요.

 

기타를 칠 때는, 좋아하는 옷을 입어서 텐션을 올려요.

 

갑작스럽지만, 이번 회는 제가 자주 가는 연습 스튜디오에서 보내드립니다. 항상 뮤지션분들이랑 놀던 영향으로, 꽤 아무 때나 가요. 거기선 여러분께 좀 보여드릴 수 없을 정도로 맘대로 굽니다(). 뮤지션은 다룰 줄 아는 악기가 많으니까 연습 스튜디오에 가서 막 섞으면 꽤 재미있어요. 다들 대게 잘 하지만 개중에는 하나 정도는 못하는 사람이 나오거나. 저는 기타 이외에도 본격적이지는 않지만 건반도 치고, 드럼도 해요. 그렇게 다 같이 연주한 곡을 녹음하거나 하고 있어요. , 나중에 들어보면 대부분 엉망진창이지만요().

최근 아디다스가 마이 붐. 스포츠 계라도 나이키는 브리티쉬락 같지만, 아디다스는 블랙한 이미지. 그래서 개인적으로도 아이다스를 자주 입어요. 트레이닝 복이나, 아이다스 특유의 화려한 배색이 내 포인트에요. 그리고 아무데서나 잘 수 있을 것 같은 느슨함도 좋아요(). 옷을 조금 바꿔 입는 것 만으로 기분이 나아지니까, 그렇게 해서 제 텐션을 컨트롤 하고 있는지도 몰라요.

펑크라면 이런 옷이라든지, 락이라면 이렇게 입는다든지 라고 대강 정해진 스타일을 제 나름으로 즐기고 있어요. 최종적으로 조금 빗나가더라도 그건 그런대로 괜찮고요. 이 사진의 기타 치는 사람 같은 거, 꽤 좋아해요. 베레모라든지 조금 정도가 아니라 완전 빗나가 있지만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